Experiential Education

‘다음 세대를 하나님 앞에 바로 세우는 학교 공동체’ 라는
사명을 이루기 위해서 세워진 학교입니다.

Vision trip Experiential Education Vision trip

BICS VISION TRIP(BVT)은 해년마다 한나라를 선택하여 여행합니다.

단순한 여행이 아니라 그 나라의 역사와 문화와 계절과 날씨 등 다양한 정보들을 먼저 수집 분석하고 연구한 다음 세부적인 일정을 계획하여 책자를 만듭니다. 미지의 세상을 향한 기대와 호기심과 용기를 만들어 주는 훈련의 과정입니다. 또한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탐구능력을 만들어 줄 뿐 아니라 시간을 계획하고 관리하는 훈련이 됩니다.

상상했던 것을 현실화 시키는 것이 중요한 학습목표중 하나이므로 직접 그 땅을 밟고, 보고, 느끼며, 역사 인식을 통하여 다양한 인종과, 문화 등을 경험하며 묶여있는 자신의 한계를 뛰어 넘는 또 다른 시야로 자신의 정체성을 만들어 가는 과정 입니다. 직접 보고 느끼는 생생한 체험은 자신감을 충만하게 하여 선명한 비전과 사명을 갖게 하는 동기부여의 원인이 됨으로 세계의 땅을 밟는 BVT의 주된 목표입니다.

역사의식과 체험학습 이외에도 VISION TRIP의 열매는 자신의 이름으로 책을 출간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이름으로 출판된 BVT책자들이 베스트셀러가 되어 우리들의 소중한 이야기가 더 많은 다른 사람들에게
아름답고 풍요로운 세상의 꿈을 심어주게 될 것입니다.

BICS VISION TRIP(BVT)은 해년마다 이루어지는 빅스인들만의 특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