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BICS

‘다음 세대를 하나님 앞에 바로 세우는 학교 공동체’라는 사명을 이루기 위해서 세워진 학교입니다.

Greeting About BICS Greeting

“다음 세대를 하나님 앞에 바로 세우는 학교 공동체”인 빅스는 매일 성경말씀 훈련으로 하루 교육이 시작되어
하나님과 동행하는 영적인 삶을 추구하게 하여, 기독교 세계관을 학생들에게 심어주는 것을 최우선의 교육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필리핀캠퍼스, 말레이시아캠퍼스, 한국캠퍼스로 만들어진 BICS 캠퍼스는 빅스인들의 자부심입니다. 세계최초 트라이앵글(Triangle)캠퍼스를 구축하여 순환식 수업을 진행한다는 발상 자체가 현실적으로 어려운 일이었지만 도전과 믿음의 용기로 얻어진 산물이며 자산이 되었습니다. 국가와 국가를 이동하며 어렸을 때부터 국제적인 감각을 익혀 세계를 직접 경험하고 인식하는 사고력을 갖게 하여 다양하고 창의적인 지성과 인격을 키우며, 언어와 문화가 다른 외국인과 상호관계를 익히는 살아있는 교육을 통해 외국어능력과 문화인식능력을 극대화시킵니다.

영국식 교육학제를 바탕으로 이루어진 커리큘럼은 유럽 등 해외 유수 대학을 진학하여 세계인으로서 자신의 꿈을 당당히 펼칠 수 있도록 기회를 줍니다. 악기활동과 미술활동 등 다양한 예술적 활동을 통한 창의력 향상과 토론수업 및 팀프로젝트를  통해 스스로 가르치는 능력을 만들어 주도적 학습을 하게 합니다. 특히 BICS 뮤지컬수업은 글을 읽고 쓰는 시나리오 작성과 직접 연기와 연출을 하여 무대에 서게 하는 교육을 합니다.

빛보라국제기독학교(BICS)를 통해 하나님께서 주신 선물인 다음세대들이 하나님의 은혜와 섭리 안에서 능력 있고 아름답게 성장하는 모습을 기대해 주시고,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께서는 BICS를 통해 많은 것을 이루시고자 하십니다.

설립자 목사